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총 정리

Table of Contents

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총 정리

1. 예약

1) 제네시스 고객센터 080-700-6000 전화(최소 2개월~2주 전이나 1주전에도 가능할 수 있으니 전화문의 필수)

2) 주행거리 6만키로 이내, 잔여 홈투홈 쿠폰, 출고 3년이내만 이용 가능(미리 확인해둘 것)참고로 김포공항은 무조건 정비하나 해야 가능함(엔진오일 교체 등)

3) 전화 후 담당팀에서 아웃콜 오고 카카오톡 안내 문자에 있는 링크들어가서 편명, 날짜, 시간 등록하면 예약 완료

2. 이용방법(출국)

1) 카카오톡으로 수신받은 확정문자에 있는 인천공항 근처 현대블루핸즈로 예약한 시간까지 방문하면 됨, 블루핸즈에서 도착전에 오고있냐고 전화 옴

2) 도착 시 안내에 따라 정차하고 트렁크 열고 가지고갈 짐을 직원에게 얘기하면 알아서 실어줌, 바로 사무실로 들어가서 설명듣고 스타리아 탑승하면 됨

3) 차량 내부나 사무실에 있는 물은 무료니 목마르면 마실 것

4) 김포공항은 시간에 맞춰서 카카오톡에 적힌 주차장으로 가서 정차하면 직원이 키를 받으러 옴(발렛 느낌)

3. 이용방법(입국)

1) 입국 시 카카오톡으로 안내문자가 옴

2) 짐 찾고 안내문자에 적힌 번호로 전화하면 몇 번 게이트로 오라고 하니 해당 게이트로 나가면 됨(짐 찾기전에 전화하면 짐 찾고 전화하라 함)

3) 타이밍이 맞으면 빠르게 탑승 가능하나 어긋나면 20분도 기다릴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야 함

4) 스타리아 타고 다시 블루핸즈로 가서 설명듣고 결제하고 차 찾아서 출발하면 됨

5) 김포공항은 도착 후에 짐 찾고 전화하면 시간에 맞춰서 내 차를 가지고 옴, 5분이상 정차하면 단속이라고 빨리 차 빼야한다고 독촉하니 빨리 짐 싣고 출발하면 됨

4. 기타

1) 직원의 친절도는 복불복, 6번이용 중에 한명만 불친절했음(귀찮아 하고 짐도 안들어줌)

2) 지하에 보관해서 좋다

3) 제네시스 샀으면 이용해야지

영상으로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